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3DR SOLO 짐벌불량,,
박용희
Date : 2016.10.09

안녕하십니까? 약3주전쯤에도 화면이상으로 인하여 직접 내방하여 내부 HDMI 케이블 이상으로 A/S를

받았었는데 이후 시간을 내어 A/S후 다시 첫 비행을 하려고 하니 화면이 불안하게 위아래로 흐르더니

급기야 먹통이 되어 버렸습니다. 혹시나 교체수리한 HDMI 케이블 이상인줄 알았는데. 결국 짐벌이

문제였습니다.

이에 A/S를 요청합니다.

특히 이번주 토요일 촬영약속 잡혀 있으니 조속한 처리 바랍니다.

지난번 같이 또 방문하긴 힘듭니다. 그러니 택배로도 조속히 조치 바랍니다.

토요일까지 처리 안되면 그냥 환불해 주세요 어차피 그날쓰려고 드론 구입했는데.

또다시 화면이상으로 문제가 발생하니 이참에 환불받고 다른 드론 구매하렵니다.

 

new_1.png

 

new_Screenshot_2016-10-08-22-53-38.png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3DR 담당자입니다.

먼저 사용상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 확인후 빠른 조치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내 유선상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