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히어로4 실버 업데이트 실패 및 wifi연결 녹화시 잡음 문의
문현준
Date : 2016.10.07

안녕하세요^^

올 봄에 히어로4 실버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 구매 초반 부터 휴대폰과 wifi연결하여 녹화시, 녹화 결과물에 두두두 하는 잡음 소리가 나네요.

듣기로는 해당 사유로 워렌티?인가? 할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가능하다면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만약 방문하여 접수하면 즉시 처리가 되나요?

지역이 부산이긴 하지만.. 혹시 겨울에 서울 한번 갈것 같아서.. 가능하다면 간김에 처리 했음해서요.

혹시 즉시 처리가 어렵고 시간이 걸린다면..  택배로 진행하는 방법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2. 오랜만에 폰이랑 연결 하니.. 펌웨어 업데이트가 뜨길래 진행 했는데..  계속 실패 하네요.

업데이트중 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도 고프로 단말기에 빨간불에 업데이트 하고 있다는 그림 표시 뜨고... 밤새 놔둬도 완료 안되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sd카드에 업데이트 파일 넣어서 복구되는 방식이 있어서 그렇게 하면.. 업데이트 실패했다고 영어 뜨고 이전 버전 그대로 유지..

몇번이나 업데이트 시도 했는데도 동일하게 실패됩니다.

pc를 통한 업데이트도 동일하게 실패하구요..

어떻게 처리 해야 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