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5 블랙 불량 문의
황세준
|
|||
Date : 2016.10.24 | |||
고프로 블랙 워런티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문의 드려서 알려주신 링크로 들어가 메일 보내고 했는데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국내정품을 백화점에서 샀는데 왜 제가 직접 외국 본사에 연락하고 해야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이럴거면 뭐하로 한국에서 정품사겠습니까? 해외직구를 하고 말지 ~ 세파스에서 본사로 직접 보내주시던지 연결을 해주시는 게 맞지 않나요? 일부로 신세계 백화점까지 찾아갔다가 백화점에선 AS접수 안받는다해서 검색하고 찾아 세파스에 문의한건데 세파스에선 고프로 본사로 직접 연락하라니 판매만 하고 나머진 나몰라라 인가요? 몹시 불쾌하네요 ~ 본사 한국직원 직통 번호를 저에게 알려주시던지 아니면 직통 메일을 알려주시던지 아님 직접 보내주시던지 해결을 해주세요
|
답변내용 |
---|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세파스에서는 침수, 파손건에 대한 워런티 권한이 없어 저희 쪽에서는 처리가 불가능 하여 안내 해드렸습니다. 저희도 고프로 담장에게 다시한번 문의 드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