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고프로 히어로5 블랙 불량 문의
황세준
Date : 2016.10.24

고프로 블랙 워런티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문의 드려서 알려주신 링크로 들어가 메일 보내고 했는데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국내정품을 백화점에서 샀는데 왜 제가 직접 외국 본사에 연락하고 해야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이럴거면 뭐하로 한국에서 정품사겠습니까? 해외직구를 하고 말지 ~ 세파스에서 본사로 직접 보내주시던지 

연결을 해주시는 게 맞지 않나요? 일부로 신세계 백화점까지 찾아갔다가 백화점에선 AS접수 안받는다해서 검색하고 찾아 세파스에 문의한건데 세파스에선 고프로 본사로 직접 연락하라니 판매만 하고 나머진 나몰라라 인가요?

몹시 불쾌하네요 ~ 본사 한국직원 직통 번호를 저에게 알려주시던지 아니면 직통 메일을 알려주시던지 아님 직접 보내주시던지 해결을 해주세요 

지난 10월 7일 ‘고프로 블랙5’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하고 10월 8일에 바로 몰디브 여행에서 사용했는데 방수 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우징 없이도 방수가 된다는 광고하곤 다르게 몇 번 사용하지 못하고 바로 바닷물 수중 촬영 후에 작동이 멈췄습니다. 고작 1m 수심에서 스노쿨링 한 정도인데 침수가 돼버린 것을 보면 10m까지 안전하다는 광고하곤 많이 다른 거 같습니다. 

측면 도어가 불량이었던 거 같기도 하고 정확한 원인을 알지 못하겠지만 

고프로 제품을 믿고 물에 들어간건데 몰디브에서 추억이 담긴 영상도 살리지 못하고 다 날려버렸네요. 하우징이 있는 기존 제품을 구매해서 썼더라면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았을텐데 너무 급하게 신제품을 구매한 게 아닌지 후회하고 있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침수, 파손 건은 저희 세파스에서 워런티 처리가 불가능 하여 

문의 주신 내용 고프로 본사로 문의 드려 봤습니다. 

문의 드린 결과 고객님이 직접 본사로 문의 주시면 워런티 해드릴 수 있는 부분 찾아 보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번거로우 시겠지만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해당 링크로 한글 문의 주시면 원만 한 처리 받으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세파스에서는 침수, 파손건에 대한 워런티 권한이 없어 저희 쪽에서는 처리가 불가능 하여 안내 해드렸습니다. 

저희도 고프로 담장에게 다시한번 문의 드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