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고프로 와이파이 연동
강성범
Date : 2016.09.20

고프로 구매일은 16년 3월에 구매했으나 연동이 잘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기기 : 고프로 히어로4 블랙

휴대폰 : 노트4, 노트5

 

증상

1. 연동 한번 하기가 너무나 어려움

- 연동해도 다시 끊어 짐

- 장시간 사용 안할시 한번 연동 했다하여도 미디어, 컨트롤이 들어가지도 않음

2. 다시 연동 하려해도 PIN 넘버가 나타 나지 않음

- 1번의 이유로 연동이 끊어저 다시 시도할경우 PIN 넘버가 나타나지 않음

- WiFI Reset, Defult Reset을 하여도 나타나지 않음

- Firmware 업데이트 및 다운그레이드 해도 동일증상

3. WiFi On 시 파란불이 나타나지 않음

- 연동하기위해 수십번 시도 중 간혹 다시 깜빡일 경우 연동이 이루어지나 

  잠시 후 불빛이 꺼지고 컴트롤 및 미디어가 들어가지지 않음

- 위 경우에도 각종 Reset 및 펌웨어 업,다운그레이드 시에도 동일 증상

4. 앱에서는 창치를 찾을 수 없다고만 뜸

- 제 생각이지만 고프로 기기상의 유저불량 혹은 기기 불량 의심됨

 

결론은

연동이 정~~~~~~~말 가끔씩되지만 곧 잘 끊어짐

WiFi를 켜도 파랑불이 안들어옴

PIN 넘버가 표시 안됨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번주 주말에 해외여행시 사용할 예정인데 앱으로 확인이 안될것 같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추가 궁금 하신 사항 있으시면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3:00~14:00)에 02-480-5546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