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정품등록관련 문의드립니다.
김희정
Date : 2016.09.03

2016/07/14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정품등록했었구요

 

며칠전에 고장나서 세파스에 보낸후 새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1)교환 받은제품 씌워진 케이스에 엄청난 기스들이 나 있던데 이건 왜 그런거죠?


 

2)새제품은 다시 정품등록해야하나요?

 

3)워런티는 최초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진행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4)제품교환받으면서 홀로그램스티커는 못받았는데 받을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