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죄송합니다. 연화 연결이 힘들어서 다시 한번 문의 드립니다.
강윤석
Date : 2016.06.02

 

아래 AS접수 번호로  빠른 시간에 수리를 받아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20160601_100000016

 

저는 제가 가지고 있던 카메라를 수리 받은 것으로 알았는데요.

이전 게시판 문의 통해 제가 가지고 있던 카메라를 수리 받은 것이 아니라 교환 받은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카메라에 메모리가 들어있었는데 혹시 가능한지요.

확인 되면 돌려 받고 싶습니다.

메모리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것입니다.


 

dbcb35101.jpg

 

 

 

 

 

 

 

한 가지 질문 더 있는데요.

 

카메라가 바뀌다보니 시리얼넘버가 바뀌어 있는데요.

이것도 이전 카메라처럼 정품등록을 하면 되는 것인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추가 궁금 하신 사항 있으시면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3:00~14:00)에 02-480-5546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