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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AS 및 입고 처리 절차에 대한 건의 (및 재확인)
이세훈
Date : 2017.01.16

안녕하세요. 

 

지난 주 목요일 AS 접수 처리 후 이제 택배로 입고시키려 합니다.

그런데 택배를 보내기 전에 아무리 홈페이지를 뒤져봐도 명확한 제품 입고 주소가 없습니다.

당연히 "AS 및 워런티 진행 안내" 에 명시적으로 표시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홈페이지 맨 아래의 본사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1동 320-15) 일 것으로 추측은 되는데요...

사용자가 추측할 필요없이 적절한 위치에 명시적으로 적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명확한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도 않은 것 같은 상태에서 제품을 보내려면 솔직히 여러 모로 불안한 것이 사실입니다.

 

제품이 제대로 도착이 되는 것인지,

제품이 도착했다면 도착했다고 알려주기는 하는 것인지... 등등

 

이런 절차를 좀 더 명료하게 세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As 관련 정책 안내에서

 

 
* 접수된 제품은 입고일 이후 3개월 이상 경과하였을때 임의 처분 됩니다.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 문장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요??   AS를 위해 제품을 입고했는데, 3개월 이상 경과하면 임의 처분된다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저 내용 역시 택배 보내기 전의 불안감을 가중시킵니다...  오후에 보내려 하는데 신경쓰이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접수 후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1동 320-15' 로 제품 보내 주시면 증상 확인 후 워런티 진행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입고 되면 증상 확인 후 문제가 확인 되면 기기 교환 처리 진행 해드리고 있으면 저희 쪽에서 워런티 진행이 안될경우는 별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워런티 진행에 문제 없으면 주중 택배 이용시 3일 정도면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임의 처리 부분은 고프로 제품군은 해당사항 없습니다. 

추가 궁금 하신 사항 있으시면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3:00~14:00)에 02-480-5546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