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정품등록 및 as문의드립니다.
한승재
Date : 2017.01.16

1시간전 정품등록 완료하고 불편한 점이 있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16년 4월 경 지인에게 선물을 받고 잘 쓰고 있습니다.

세가지 as문의가 있습니다.

 

1.제품은 개봉 전 받았고 개봉했을 때에는

첫번째 사진의 검지손가락 부분이 깨져 있었고 이후 쓰면서 엄지손가락 부분의 케이스가 깨졌씁니다.(후자는 아마도 제 과실이구요.)

이 부분이 수리가 되는지요.

 

2.최종 업데이트 후 핸드폰과 와이파이연결이 되질 않고 있습니다. 고프로는 와이파이리셋, 초기화 둘 다 시도해 보았고 핸드폰의 앱도 지우고 다시 해 보았지만 않되고 있습니다.

고프로의 페어링 넘버 4자리까지 나오게 하고 핸드폰으로 쌍으로 연결을 시도하면 두번째 사진처럼 문제가 있다 합니다. 핸드폰은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

 

3. 쓰면서 방수의 필요성을 자주 느껴 히어로5는 방수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제품을 비용을 들여서 교환받을 방법이 있는지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고생 많이 하십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IMG_0284.JPG

 

사본 -IMG_0285.jpg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1.제품은 개봉 전 받았고 개봉했을 때에는

첫번째 사진의 검지손가락 부분이 깨져 있었고 이후 쓰면서 엄지손가락 부분의 케이스가 깨졌씁니다.(후자는 아마도 제 과실이구요.)

이 부분이 수리가 되는지요.

 - 고프로 제품은 파손 부위 부분적으로 수리는 불가능 합니다. 

   파손된 부위는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본사 문의 주셔야 됩니다. 

 

2.최종 업데이트 후 핸드폰과 와이파이연결이 되질 않고 있습니다. 고프로는 와이파이리셋, 초기화 둘 다 시도해 보았고 핸드폰의 앱도 지우고 다시 해 보았지만 않되고 있습니다.

고프로의 페어링 넘버 4자리까지 나오게 하고 핸드폰으로 쌍으로 연결을 시도하면 두번째 사진처럼 문제가 있다 합니다. 핸드폰은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

 - 아이폰 와이파이 설정 부분 맨 밑에 네트워크 연결 요청이 라는 기능이 OFF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추가로 블루투스 목록에 고프로 장치는 지우고 다시 연결시도 하시면 연결 되실겁니다.

  

3. 쓰면서 방수의 필요성을 자주 느껴 히어로5는 방수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제품을 비용을 들여서 교환받을 방법이 있는지요?

 - 새로 구입 하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