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5 하우징을 11월 초 11번가에서 구입했습니다. 해외에 있는 친구 선물로 고프로와 함께 구입을 했는데.. 하우징을 장착하면 깨진 부위가 없는데 물이 스물스물 새어 들어옵니다. 다이빙 나갈때 2번 들고 갔는데 2번 다 마찬가지입니다. 뭐가 문제인지.. 불량인건지.. 본사 전화했는데 물건을 택배로 보내보라고 하셔서... 근데 제가 지금은 한국에 나와있지만 이번주 일요일쯤에는 다시 해외로 가야하고 하우징도 그때 가져가야해서요..ㅠㅠ 직접 본사로 방문을 해서 상태를 확인할 수는 없나요? 010-4783-7060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