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문의
박효석
Date : 2017.01.09

저번 질문에는 제품 받아서 점검해 봐야 된다고 답글 하셨는데

이번엔 초기불량 아니면 안된다니요? 모죠?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악세사리는 초기 불량건 외에는 워런티가 별도로 없어서 안내 드린것이며

제품이 고객 과실건인지, 제품 불량인지 판단을 위해 보내 주시면 확인 해드린다고 말씀드린것입니다. 

만약 제품 불량이 맞다면 워런티 처리는 가능 여부를 본사 문의 후 처리해 드리고 있어 

제품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