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고프로 as문의
김주언
Date : 2016.12.26

안녕하세요.

고프로 하우징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 as신청을 했는데요.

예전에 전화문의 드렸을때 정품등록에서 구매확인서가 없다고 업로드해달라고 해서 찾아보니 어떻게 업로드를 해야하는지 몰라서요.

하우징 옆면 태그 버튼이 잘 안눌러집니다. 다른 버튼에 비해 많이 들어가 있네요.

수리 요청하는데 하우징만 보내면 되나요?

고프로는 이상이 없구요.

구입 한 후 거의 사용을 안했는데..

구매영수증 첨부하니 제 워런티 현황이나 정품등록에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주언 영수증.jpg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정품등록 내역은 수정이 안되어 삭제 해드렸습니다. 

재등록 하시면 확인 후 승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