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as문의
김주언
|
Date : 2016.12.26 |
안녕하세요. 고프로 하우징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 as신청을 했는데요. 예전에 전화문의 드렸을때 정품등록에서 구매확인서가 없다고 업로드해달라고 해서 찾아보니 어떻게 업로드를 해야하는지 몰라서요. 하우징 옆면 태그 버튼이 잘 안눌러집니다. 다른 버튼에 비해 많이 들어가 있네요. 수리 요청하는데 하우징만 보내면 되나요? 고프로는 이상이 없구요. 구입 한 후 거의 사용을 안했는데.. 구매영수증 첨부하니 제 워런티 현황이나 정품등록에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답변내용 |
---|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정품등록 내역은 수정이 안되어 삭제 해드렸습니다. 재등록 하시면 확인 후 승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