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실버4 전원 먹통 현상
정호영
Date : 2016.12.25

히어로4 쓰고 있는 유저인데요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오는 현상이 있네요

 

구매는 작년11월 쯤 구매했는데

 

워런티 기간이 지났어도  a/s가 가능한지요??

 

세파스로 보내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저희 쪽에서는 1년 워런티 처리만 가능합니다. 

1년 경과건, 침수, 파손건의 경우 본사로 문의 주셔야 됩니다.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고프로 본사로 한글 작성해서 문의 하시면 본사 측에서 답변 주실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