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침수 및 수리불가 증빙서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이용섭
Date : 2016.12.22

침수 및 수리 불가 증징서류 부탁드립니다.

 

고프로5 세션 수중들어갈때 미세하게 뚜껑이 열렸습니다

 

수중부양장치 floaty 를 꼈을때 미세하게 뚜껑 레버가 건드려진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설계상 문제라고 보는데요

 

구입한지 일주일정도 만에 고장이라 너무 속상합니다

 

혹시 워런티 가능할까요??


부탁드립니다.

 

안되면 여행자보험에 조금이라도 보상금 받고 싶기때문에 증빙서류 부탁드립니다

 

수리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그리고 부부끼리 20만원씩 두번 받을수 있나도 싶습니다

 

mrsforce@naver.com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침수,파손의 경우 저희 쪽에 워런티 권한이 없어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먼저 본사로 문의하신 후 혹시 워런티 진행이 안된다고 한다면 여행자보험으로 처리 받으시는 방법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고프로 본사로 한글 작성해서 문의 하시면 본사 측에서 답변 주실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