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문의
최윤석
Date : 2016.12.09

안녕하세요

세파스정품 고프로 히어로4 실버에디션 사용중에 문제가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 보증기간 안이긴한데 

 

여행중 방파제에서 낚시꾼 촬영둥 큰 파도가 덮치는바람에 (하우징없는상태) 물을 뒤집어 썼어요

 

혹 AS가 가능할까요???관련 내용 좀 정리해서 답변바랍니다ㅠ

 

답변을 들어보고 대책(여행자보험 휴대품파손 청구)을 마련해야할것 같아요.

 

010-4917-1756

swimmer_choi@naver.com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침수,파손의 경우 저희 세파스에서는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고프로 본사로 한글 작성해서 문의 하시면 본사 측에서 답변 주실겁니다.


감사합니다.